위로

기타 물품
쇼핑 닷컴의 다양한 쇼핑정보

독특한 이스트팩 패디드 파커 엑스라지 백팩 EKABA15 다양한 용도 더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1회
작성일 24-03-29 09:31

본문

상품 설명


이스트팩 패디드 파커 엑스라지 백팩 EKABA15는 정말 멋진 제품입니다! 이 백팩은 매우 튼튼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패딩이 잘 되어 있어서 무거운 물건을 넣어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어 다양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백팩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교나 회사에서 필요한 물건을 넣어서 사용할 수도 있고, 여행이나 캠핑 등의 야외 활동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수납 공간이 있어서 물건을 정리하기에도 좋습니다.

이스트팩 패디드 파커 엑스라지 백팩 EKABA15는 디자인도 매우 멋지고 세련되어서,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끌기에도 좋습니다. 무엇보다도, 이 제품은 높은 품질과 기능성을 갖추고 있어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추천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스트팩 패디드 파커 엑스라지 백팩 EKABA15은 매우 튼튼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무거운 물건을 담아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패딩이 두껍게 적용되어 있어 무게를 분산시켜 어깨에 부담이 가지 않습니다.

백팩의 디자인은 깔끔하고 심플하며,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또한, 내부 공간이 넓어서 노트북과 함께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스펙 측면에서는, 백팩의 크기는 32 x 45 x 20cm이며, 무게는 1.1kg입니다. 또한, 내부에는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어서 물건을 정리하기에 용이합니다. 또한, 방수 기능이 있어 비가 오는 날에도 안전하게 물건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이스트팩 패디드 파커 엑스라지 백팩 EKABA15은 튼튼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다양한 색상과 넓은 내부 공간으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또한, 방수 기능이 있어 비가 오는 날에도 안전하게 물건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추천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이스트팩 패디드 파커 엑스라지 백팩 EKABA15를 사용해보았는데, 정말 편안하고 수납공간도 매우 넉넉합니다. 무게도 가볍고 디자인도 멋지기 때문에 학교나 출퇴근용으로 추천합니다. 평점이 5점이라는 것도 이 제품의 인기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다른 제품들과 비교해봐도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제품의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A: 이스트팩 패디드 파커 엑스라지 백팩 EKABA15의 용량은 30L입니다.

Q: 이 제품의 무게는 얼마나 되나요?
A: 이스트팩 패디드 파커 엑스라지 백팩 EKABA15의 무게는 약 1.2kg입니다.

Q: 이 제품의 소재는 무엇인가요?
A: 이스트팩 패디드 파커 엑스라지 백팩 EKABA15의 소재는 내구성이 뛰어난 폴리에스터(Polyester)입니다.

Q: 이 제품의 색상은 어떤 것이 있나요?
A: 이스트팩 패디드 파커 엑스라지 백팩 EKABA15는 블랙(Black), 그레이(Grey), 그린(Green) 총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Q: 이 제품의 기능은 무엇인가요?
A: 이스트팩 패디드 파커 엑스라지 백팩 EKABA15는 내부 패드가 있어 노트북 등의 기기를 보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수납공간과 외부 포켓이 있어 여러 가지 물건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에어메쉬 패드가 적용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1. 제품명 및 모델명 확인
2. 제조사 및 브랜드 확인
3. 제품 크기 및 무게 확인
4. 소재 및 내구성 확인
5. 수납 공간 및 구성품 확인
6. 가격 및 할인 여부 확인
7. 배송 및 교환/반품 정책 확인
8. 후기 및 평점 확인


관련상품


이스트팩 패디드 파커 엑스라지 백팩 EKABA15 83,760

이스트팩 울프 백팩 363 EKABA13 71,590

이스트팩 웨이스트백 도기백 ELABW03 8 26,350

이스트팩 마리우스 백팩 363 EKABA12 55,250

[이스트팩] [본사공식] 백팩 패디드 파커 XL ENCBA08 8 129,000

이스트팩 마리우스 백팩 77H EKABA12 95,280

이스트팩 피나클 라지 백팩 EKABA11 117,500

멜라드 정품 잔스포츠백팩 해외면세점 50%할인 4QUE 스쿨백 잔스포츠 슈퍼브레이크 48,300

엘다르 보테 천연 소가죽 백팩 (블랙) 직장인여성백팩, 대학생백팩 64,900

멜라드 정품 잔스포츠백팩 해외면세점 50%할인 4QUE 스쿨백 잔스포츠 슈퍼브레이크 48,3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