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주방가전
실용적인 주방 세팅

현대적이고 차별화된 보니애가구 윈저 고무나무 원목 1인용 체어 2p 방문설치 세일 중

페이지 정보

조회
11회
작성일 24-03-25 22:29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니애가구에서 출시한 윈저 고무나무 원목 1인용 체어 2p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체어는 고급스러운 원목 소재로 제작되어 있어,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입니다. 또한, 1인용 체어 2p로 구성되어 있어서 혼자 사용하거나 두 명이 함께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이 체어는 보니애가구에서 직접 방문설치를 해주기 때문에, 고객님들께서는 따로 설치에 대한 걱정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윈저 고무나무 원목 소재로 제작되어 있기 때문에 내구성이 뛰어나며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보니애가구 윈저 고무나무 원목 1인용 체어 2p를 구매하시면,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체어는 보니애가구에서 제공하는 윈저 고무나무 원목으로 만들어진 1인용 체어입니다. 원목의 자연스러운 질감과 색상이 매우 아름답고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또한, 체어의 디자인은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을 줍니다.

체어의 디자인은 매우 편안하고 안정적입니다. 뒷면과 팔걸이는 곡선으로 디자인되어 있어서 체어에 앉아서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체어의 크기는 1인용으로 충분히 넓으며, 두 개를 함께 사용하면 2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펙으로는 체어의 크기는 폭 55cm, 깊이 55cm, 높이 80cm입니다. 또한, 체어의 무게는 약 6kg이며, 최대 하중은 100kg까지 견딜 수 있습니다. 체어의 조립은 방문설치로 제공되며, 설치가 매우 쉽습니다.

이 체어는 고품질의 원목으로 만들어져서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며,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자인이 매우 세련되어 있어서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립니다.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체어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보니애가구 윈저 고무나무 원목 1인용 체어 2p 방문설치를 구매하였습니다. 제품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원목의 특유의 향이 좋았습니다. 또한, 방문설치 서비스가 있어서 편리하게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사용감도 좋고 편안하며, 가죽 소파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줘서 만족스럽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고, 추천합니다. 평점 5점 드립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보니애가구 윈저 고무나무 원목 1인용 체어 2p 방문설치는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A1: 보니애가구 윈저 고무나무 원목 1인용 체어 2p 방문설치는 고무나무 원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Q2: 이 체어는 몇 명이 앉을 수 있나요?
A2: 보니애가구 윈저 고무나무 원목 1인용 체어 2p 방문설치는 1인용 체어이며, 2개를 구매하면 2명이 앉을 수 있습니다.

Q3: 이 체어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A3: 보니애가구 윈저 고무나무 원목 1인용 체어 2p 방문설치의 크기는 약 53cm x 50cm x 77cm입니다.

Q4: 이 체어는 어떤 색상으로 구매할 수 있나요?
A4: 보니애가구 윈저 고무나무 원목 1인용 체어 2p 방문설치는 브라운색상으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Q5: 이 체어의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A5: 보니애가구 윈저 고무나무 원목 1인용 체어 2p 방문설치의 가격은 89,000원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1. 상품명에 명시된 가구의 크기와 무게를 확인해야 합니다.
2. 상품이 원목으로 만들어졌는지, 그리고 원목의 종류와 품질을 확인해야 합니다.
3. 상품 설치에 필요한 도구와 부속품이 모두 제공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4. 상품의 배송 및 설치 일정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배송 및 설치비용을 확인해야 합니다.
5. 상품의 보증 기간과 보증 범위를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보니애가구 윈저 고무나무 원목 1인용 체어 2p 방문설치 79,000

라로퍼니처 모카 고무나무 원목 식탁 의자 카페 인테리어 체어 61,000

레네토 카페 식탁 의자 인테리어의자 2p 53,000

로이스 에펠플러스 의자 북유럽 미니멀 식탁의자 인테리어의자, 그레이, 1개 36,600

[헤닝] 린느 원목 식탁의자 87,000

우드토픽 참죽 원목 긴의자 식탁 테이블 벤치 카페 인테리어 의자, 1개 169,000

마켓비 OLIVER 의자 CHG002 57,500

투명의자 퓨어 체어 카페 업소용 플라스틱 원목 인테리어 의자, 화이트, 1개 41,900

라로퍼니처 발렌시 참죽나무 원목 식탁 의자 카페 인테리어 체어 84,900

코리안파워 카스사각스틸pu, 카스사각 베이지, 1개 38,18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